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상품관련] 반납,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 7


    기기 반납 안내 종료일 이전에 당사에서 반납 안내를 드립니다.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고객님이 직접 택배(우체국, 편의점만 가능) 접수하여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인스렌탈 회원인 경우 반납일에 우체국이나 편의점 택배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회원인 경우 저희가 택배 기사님 방문 예약을 드릴 수 있는데요, 택배기사님 일정에 맞춰서 직접 전달 주셔야 합니다. ))



    택배 발송 후 송장번호 송장 사진을 당사로 전달 

    송장번호 발송 방법은 카카오 상담톡 혹은 문자로 업체명/고객님 성함을 남기시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카톡상담 톡 : http://pf.kakao.com/_exhJxnK/chat

    휴대폰문자 : 010-9813-8026 



    회수지 안내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35-10, 선경프라자 305호 인스렌탈

    박경호  1522-4665 / 010-9813-8026


  • [배송/회수안내] 퀵으로 받고 싶어요.   

    번호: 6


    퀵 배송은 가능하나 택배 이외의 배송은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픽업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인스렌탈과 미리 상담 바랍니다.


  • [배송/회수안내]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 5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됩니다.
    주문하신 디바이스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7일전 주문 바랍니다.


  • [상품관련] 개인 렌탈 보증금은 무엇인가요?   

    번호: 4


    개인 고객님만 해당되며, 디바이스에 따라 보증금이 있으며, 기기반납 후 돌려드립니다.
    보증금은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휴대폰 번호로 발행됩니다.

    법인은 사업자사본을 메일(moaphone2@naver.com)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보내주시면 

    보증금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 견적문의 하실 때 빠르게 문의 하는 방법

    일정, 수량, 디바이스 기종, 데이터 연결 등 필요한 사항을 바로 바로 문의하세요.

     바로 상담받기 

  • [주문결제] 렌탈 방법 안내   

    번호: 2


    Step 01

    원하는 디바이스와 렌탈 기간 확인하기

    필요한 디바이스와 렌탈 기간을 확인합니다.

    (기본 3일부터 렌탈이 가능합니다.)


    Step 02

    보증금 확인하기

    각 디바이스의 보증금을 확인합니다.

    개인일 경우 반납 후 돌려드리며, 법인 또는 단체가입일 경우는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유심 상품일 경우 유심 요금제 확인하기 필요한 유심 요금제를 확인합니다.


    Step 03

    기본료 확인하기

    Wi-Fi 상품일 경우 기본료가 발생됩니다. 인스렌탈 회원일 경우는 기본료는 면제됩니다.


    Step 04

    입력 옵션 입력하기

    ① 사용 시작일을 입력합니다. ex) 5월 25일 사용시 0525 입력

    ② 견적서가 필요할 경우 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Step 05

    디바이스 수량 확인하기

    입력옵션을 기재하고 위의 정보로 선택을 클릭하시면 디바이스 수량을 조절할 수 있으니,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주문합니다.


    유심 상품일 경우 주문완료 후 가입신청서 작성하기 디바이스+유심 상품은 경우 가입신청서가 필요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 상세페이지 내 상단의 유심 가입신청서를 작성합니다.


  • [기타] A/S 신청하기   

    번호: 1


    Step 01 

    장비 이상 발생 시,
    직통번호 010-9813-8026로 AS 신고 접수합니다.

    Step 02
    상담원과 문제가 되고 있는 점을 진행합니다.

    Step 03
    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사양 장비로 1:1 교환 가능합니다.

    Step 04
    장애가 발생한 장비는 회수합니다.

    Step 05
    반납장비 전량 데이터 초기화 및 보완 유지 정비 AS 완료 후 고객에게 결과를 안내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